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작성자 for**** (ip:)
  • 작성일 2020-09-15 17:36: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65
평점 2점


방금 배송받아서 아직 먹여보진 못했는데 배송상태가 문제있어서 후기 남겨요. 판매자분 실수인지 택배사측 실수인지는 모르겠는데 스티로폼 박스가 파손돼서 테이프로 대충 처치를 해서 보내셨더라고요. 다행히 생식이랑 아이스팩은 꽝꽝 얼어있긴 했는데 다른것도 아니고 생식 배송하는데 이렇게 배송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첨부파일 38CA7F2F-817C-4EC1-8CA7-3D331B3C1FA5.jpeg , 2D983FC3-B706-4B1A-94AB-7A0FABA5DBFB.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답변
  • 정글 키친 2020-09-16 13: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정글키친입니다.
    우선 아이들에게 급여하는 생식인데 겉포장이 일부 파손된 상태로 받아보게 해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출고이후 상품을 받아보실때까지 최대한 박스파손이나 해동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에 조심을 다하여 발송드리고 있으나 현재 물류쪽 상황이 코로나19사태 이후 많은 배송 센터가 문을 닫고 있어 물류가 몰리며 너무 열악해지다 보니 배송중 파손되는 사고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ㅠㅠ
    출고시 신선식품이고 아이들 급여식이다 보니 담당 소장님께도 취급주의에 대한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 있지만 상품 이동중 몇몇 기사님들께서 바쁘다는 이유로 스티로폼 포장된 제품임에도 상하차시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박스를 파손하신 후 양해의 말씀이나 사전 고지 없이 고객님께 배달해 드리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행이 받아보신 상품이 꽁꽁언 상태여서 너무나 다행이지만 겉박스가 파손된 상태의 제품으로 당황하고 불쾌하셨을 고객님의 모습을 생각하니 너무나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
    이와같은 사고가 다시 재발생 되지 않을 수 있도록 해당 택배사측에 강력히 주의를 드리고 저희 정글키친 배송팀에게도 올려주신 사진과 내용 공유하여 출고시에도 포장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다시한번 교육하고 당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배송관련 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너무나 송구하며 사고 재발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